ಠ益ಠ 실시간 리플 감시중

NO PLAN
0000.10.24
jjjh9@naver.com

짱구와 나

NO PLAN
(2008. 8. 31. 22:43)
내 그림을 본 사람들은 내가 짱구를
정말 좋아한다는 걸 알수있다.
(블로그 메인사진만 봐도 ㅎㅎㅎ)

허접한 내용이지만
오늘은 짱구와 나 에 관한 포스팅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이건 맨 처음 그렸던 진지한 짱구들
(사실 전에 그린것도 있을건데 찾을수가 없다능)
수업&야자시간에 열심히 그렸던것들이라능 ㅎㅎㅎㅎㅎㅎㅎㅎㅎ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이건 두번째로 심나에 올렸던거
다음 메인에 뜨기도 했다능 ㅎㅎㅎㅎㅎㅎ
버젼 1보다 좀 더 정성스러워진 그림체.
사용자 삽입 이미지
이건 내 아이팟에 쓰려고 만든스킨
(초기화되서 요즘은 안쓰고 있지만.)
초코비, 미사에 등의 디테일함을 볼수있다(?)
완성하면 블로그에 배포하겠다능 ㅎㅎㅎ
Response : ,